묵상으로 치유하기

다시 선포되는 말씀

양자역학으로 푸는 성경 2024. 1. 1. 12:28

시 선포되는 말씀

신 1:1-18

8: "내가 너희의 조상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맹세하여 그들과 그들의 후손에게 주리라 한 땅이 너희 앞에 있으니 들어가서 그 땅을 차지할지니라"

 

신명기(申命記)의 뜻은 다시 선포된 말씀이다. 이스라엘 백성은 호랩산에서 율법을 받았다. 열 하루면 갈 길을 40년을 돌아서 가데스 바네아에 이르렀다. 40년간 광야에서 혹독한 훈련을 받았다. 이제 남은 일은 요단강을 건너서 약속의 땅을 차지하는 일이 남아있다. 모세는 이 사명을 완수하기 전에 다시 한번 하나님의 약속을 상기시키고 있다.

 

3:13-14: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 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에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라"

 

주님, 이미 우리는 약속의 말씀을 받았습니다. 훈련도 받았습니다. 우리에게는 이미 하늘과 땅의 권세를 가지신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이 주어졌고, 능력의 성령님께서 옆에서 도우십니다. 2024 년은 정복하고 다스리는 해가 될 것임을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아브라함에게 약속하신 복이 우리의 것임을 선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