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어놓는 기도
풀어놓는 기도
거듭난 그리스도인의 기도는 불확실성이 없다. 기도는 이미 영의 영역에서 받은 것을 믿음과 순종으로 풀어놓는 것이다.
풀어놓는 기도는 말씀, 간구, 선포, 방언, 감사로 구성된다. 약속의 말씀을 암송(읽기)-필요한 것을 말함-이미 주셨음을 선포-방언-감사
예를들어 재정문제를 위하여 기도해 보자
1) 약속의 말씀
고후 8:9: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
고후 9:8: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
고후 9:10: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이가 너희 심을 것을 주사 풍성하게 하시고 너희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시리니"
2) 간구-구하는 바를 아룀, 단 부정에 집중하지 말 것, 가능하면 긍정적 단어만 사용
막 11:24: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주님은 현재 내가 처한 재정상황을 다 아십니다. 부정적인 상황을 고백하지 말 것. 부정적인 단어를 말하면 부정적인 파동이 일어난다. 부정적인 것을 끌어당기게 된다. 우주(양자 포텐셜)에는 하나님이 주신 좋은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 사탄이 뿌려놓은 나쁜 것들(저주의 양자들)도 있다.
3) 믿음의 선포: 믿음=말씀=영, 예수님이 이미 십자가에서 나의 모든 재정의 문제를 해결하셨습니다. 요 19:30: "예수께서 신 포도주를 받으신 후에 이르시되 다 이루었다 하시고 머리를 숙이니 영혼이 떠나가시니라" 나에게 예수그리스 안에서 아브라함의 축복이 있습니다. 갈 3:14: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라" 주님은 나를 복 주고 복 주시는 분이십니다. 히 6:14: "이르시되 내가 반드시 너에게 복 주고 복 주며 너를 번성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리라 하셨더니" 그러므로 영의 영역 안에 이미 주어진 재정의 축복이 이제 풀어질 지어다. 내 앞에 나타날 지어다. 속히 나타날 지어다.
4) 방언-방언은 내 안에 성령께서 대신 기도하시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영의 영역에 있는 약속을 현실의 차원에 풀어놓는다. 방언 의심을 차단하고 기도가 풀어질 때까지 기도를 지속하므로 인내할 수 있게 한다. 고전 14:15: "그러면 어떻게 할까 내가 영으로 기도하고 또 마음으로 기도하며 내가 영으로 찬송하고 또 마음으로 찬송하리라"
5) 감사-재정의 축복이 풀어지고 있음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 이룬 줄 믿고 감사한다. 감사는 느낌이다. 내 안에 기도한 바가 이루어진 느낌을 느끼면서 말한다. 빌 4:6-7: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하나님의 평강이 나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는 상태. 모든 것이 채워져서 더 이상 부족함이 없는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