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으로 원수 갚는 법
시 109:16-331
"그가 저주하기를 좋아하더니 그것이 자기에게 임하고 축복하기를 기뻐하지 아니하더니 복이 그를 멀리 떠났으며" (시 109:17)
우주에는 끌어당김이라는 보편적인 법칙이 있다. 만물은 진동하는 끈으로 이루어졌는데 이 초끈이 같은 진동수끼리 뭉치면서 소입자가 되고 원자가 되고 분자가 되고 특정 물질을 구성한다.
유유상종(類類相從) 같은 것끼리 끌어당긴다. 이것은 진동수(주파수)가 일치하는 것끼리 뭉치려는 성질을 표현한 말이다. 생각도 고유한 진동수를 갖는 에너지이다.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현실을 끌어당기고,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현실을 끌어당긴다.
억울한 상황에서 저주의 말을 하는 것은 올바른 원수 갚는 것이 아니다. 저주의 말은 저주를 끌어당긴다. 성경에서 가르치는 원수 갚는 법은 원수를 축복하는 것이다.
"네 원수가 배고파하거든 음식을 먹이고 목말라하거든 물을 마시게 하라 그리 하는 것은 핀 숯을 그의 머리에 놓는 것과 일반이요 여호와께서 네게 갚아 주시리라" (잠 25:21-22)
이것이 양자역학적인 원수 갚는 방법이다. 성경의 진리는 곧 과학적 진리다.
하나님 아버지, 의인을 해치려는 원수들이 주변에 가득합니다. 거짓된 말로 진리를 왜곡하고 의인을 공격하고 멸하려 합니다. 우리 속에서 치밀어 오르는 분노는 입술에 저주의 말씀 쏟아내려고 합니다. 하지만 오직 하나님 앞에서 억울함과 분노를 토설합니다. 그리하여 말씀에 순종하여 저주대신 축복의 말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