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으로 치유하기

하나님은 사람을 치시는가?

양자역학으로 푸는 성경 2023. 12. 12. 11:57

하나님은 사람을 치시는가?

욥34:1-30

34:26: "그들을 악한 자로 여겨 사람의 눈앞에서 치심은"

하나님은 사람을 치시는가? 징벌 목적으로 자신의 백성들을 병과 가난으로 치시는 분이신가? 훈련을 위하여 질병과 가난으로 치시는가?

이것은 성경적인 진리가 아니다. 하나님은 누구신가? 좋으신 우리의 아버지이시다. 정상적인 아버지가 자녀에 대해서 가지고 있는 정상적인 생각은 샬롬이다. 29:11: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하나님이 진노를 쏟는 대상은 사탄이다. 결코 사람에게 진노를 쏟으시는 분이 아니다. 사람이 하나님의 진노의 대상이 되는 것은 사람에 안에 있는 사탄의 성품인 죄와 불의함 때문이다. 욥이 고초를 고난을 당한 것은 사탄의 참소로 인하여 하나님의 보호의 울타리가 잠시 열렸기 때문이었다.

회개하고 거듭나 새로운 피조물이 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다. 예수그리스도가 우리의 모든 죄와 저주를 가져가셨다. 8:1-2: "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그러므로 질병과 가난이 공격해 오면 자신을 탓하거나, 하나님을 원망하지 말고 사탄을 대적해야 한다. 질병과 가난을 거절해야 한다.

주님, 하나님은 결코 진노를 퍼부으시는 무서운 아버지가 아니심에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진노의 대상은 오직 마귀입니다. 속이고 도둑질하는 사탄으로부터 온 모든 악한 영을 대적합니다. 모든 질병과 재정적 궁핍과 불행한 관계를 거절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건강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형통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