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상으로 치유하기

엔드타임을 완성하는 절대 징조

양자역학으로 푸는 성경 2024. 3. 20. 08:06

엔드타임을 완성하는 절대 징조

막 13:1-13

4: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이 모든 일이 이루어지려 할 때에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제자들이 주님께 종말에 일어날 징조가 무엇인지 물었다.

 

성전이 파괴되고, 난리와 난리의 소문이 있을 것이다.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를 대적하여 일어날 것이다. 곳곳에 지진과 기근이 있을 것이다. 기독교인들에게 대한 박해가 있을 것이다. 믿음 때문에 재판받게 될 것이다. 이러한 모든 것이 엔드타임의 징조이다. 하지만 아직 끝은 아니고 재난의 시작이다.

 

엔드타임은 주님이 다시 오심으로 완성된다. 그것을 위하여 두 가지 선행적 사건이 반드시 일어나야 한다.

하나는 열방 민족이 복음을 듣는 것이다. 24: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또 하나는 이스라엘이 예수님을 메시아로 인정하는 것이다. 23:39: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제부터 너희는 찬송하리로다 주의 이름으로 오시는 이여 할 때까지 나를 보지 못하리라 하시니라"

 

주님, 전쟁과 기근, 난리의 소문으로 세상이 흉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안하여 미혹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화뇌동하지 않습니다. 열방에게 복음을 전하고 이스라엘의 회복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늘 깨어서 말씀을 묵상하고 말씀으로 기도합니다. 이것이 저의 사명임을 깨닫고 순종합니다.